스포츠월드
숙취 사고 낸 장원삼 "변명 여지 없다"..방송 자진 하차
2024.08.19. 오후 02:03
전 프로야구 선수 장원삼이 대낮에 음주운전으로 인한 추돌사고를 낸 사실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18일 장원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사과 글을 게시하며, 사고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깊이 사과했다. 그는 "보도된 내용대로 음주운전 접촉 사고를 낸 것이 맞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자신이 팬들과 방송 관계자들에게 실망을 안겼음을 인정하고 사죄의 뜻을 밝혔다.
장원삼은 "사고 전날인 16일 경남 창원에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고, 17일 새벽 3시 40분께 택시를 타고 귀가했다"라며 "사고 당일 17일 정오에 부산에서 미팅이 있어 차를 몰고 나갔다가 사고를 일으켰다"라며 사고 당일 술을 마시지 않았지만 숙취가 남아 있었던 상태였다고 밝혔다. 그는 "택시를 부르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야 했는데 '전날 술을 마셨고 수면도 충분히 했으니 괜찮겠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장원삼은 현재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인 '최강야구'에서 자진 하차할 계획을 밝혔으며, 프로그램의 PD와 감독님에게 직접 상황을 설명하고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다. 그는 "제 잘못으로 인해 많은 이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자신에게도 큰 실망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 조사에 따르면 장원삼은 17일 오후 1시께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서 후진 중 뒤에 있는 차량을 들이받는 접촉사고를 일으켰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운전면허 취소 수준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많이 본 정보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