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학폭 의혹 이재영 "배구 떠나고 싶다" 은퇴 시사
2024.07.16. 오후 01:43
국가대표 출신 배구 선수 이재영이 팬 카페 '재영타임'에서 자신의 선수 생활에 대한 마무리와 은퇴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재영은 "지금은 배구를 떠나고 싶다"며 자신의 내적 갈등을 고백했다. 특히 그는 지난 수 년간 겪어온 예상치 못한 상황들과 그로 인한 심리적 고통을 언급하며, 팬들에게 자신의 상황을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재영은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한 논란과 관련해 "복귀를 위해 논란에 대해 합의하길 바라시는 분들도 너무 많이 계셨는데, 전 제가 하지 않은 일까지 인정하면서 다시 배구를 하고 싶지가 않았다"며 학교 폭력에 대한 무혐의를 재차 강조했다. 그는 자신의 잘못은 사과하고 반성하겠다고 말하면서도, 그가 받고 있는 허위 사실에 대한 정정을 요구하며, 정정되지 않는 한 자신의 소신을 지키겠다는 결의를 밝혔다.
이재영은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아쉬운 마무리를 전하게 돼 너무 죄송하다"며 감정을 전했고, "지금까지의 배구 선수 이재영의 좋은 모습과 멋진 순간을 잊지 말아 주시길 바라며,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정보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