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질본부 '코로나 안정기 '인정, 지하철 안 마스크 벗을까?
2023.03.09. 오후 03:46
질병관리청은 지난 1월 말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를 해제에 이어 대중교통 마스크 해제 카드를 꺼냈다. 앞으로 한 달여의 방역 상황을 지켜본 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를 검토하겠다는 것이 질병관리청의 의견이다.아직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한다. 하지만 열차를 타기 전 대기할 때는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
방역 당국은 최근 일주일간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1만 명 아래도 떨어져 안정세를 보여 이 같은 조치 완화를 검토하고 있음을 알렸다.
많이 본 정보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